[노마딩 가이드]코사이어티: 창의적 연결을 위한 대관 공간

2025-02-27
조회수 249


노마드랑의 멤버십 커뮤니티 프렌드십(링크)에서는 매월 오프라인 모임이 열립니다. 바로 모두 나눠랑인데요. 두명의 멤버가 스피커가 되어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나눕니다. 멤버 간의 나눔과 연결이 이루어지는 시간이죠.


매월 이 행사를 준비하면서 가장 어려운 점은 적절한 공간을 찾는 일입니다. 단순히 넓은 공간이 아니라, 행사 분위기에 맞는 창의적인 환경을 찾아야 하니까요. 편안한 분위기에서 자연스럽게 대화가 이루어지는 공간이 필요합니다.


이런 고민 속에서 찾은 공간이 코사이어티입니다. 단순한 대관 공간을 넘어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곳. 
창의적인 대관 공간을 찾고 있는 여러분에게 코사이어티를 소개드립니다.




코사이어티 Co-ciety


코사이어티는 마음이 맞는 사람들이 모여 유기적으로 움직이고 성장하는 공동 사회를 지향하며 탄생했습니다. 함께 할 때 일어나는 시너지의 힘을 믿는 공간이죠.

코사이어티에는 4개의 공간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타운홀 서울숲점은 사람들이 모여 대화를 나누고 자연스럽게 연대가 형성되도록 설계된 공간입니다.



최근 코사이어티의 타운홀 서울숲점은 기업, 커뮤니티를 위한 특화된 대관 공간으로 변화했습니다. 소규모 모임부터 최대 50인 규모의 워크샵까지, 다양한 커뮤니티의 필요에 맞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정이 보이는 라운지


다양한 행사 및 워크숍에 최적화된 유연한 공간



이번에 모두 나눠랑 행사를 타운홀 서울숲점에서 진행하면서, 공간이 주는 긍정적 경험을 온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탁 트인 공간은 열린 마음을, 따뜻한 조명은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었습니다. 자연스럽게 긍정적인 에너지가 오가며 대화가 이루어졌죠.




넓은 스크린과 빔 프로젝터, 포인터를 활용한 덕분에 발표가 매끄럽게 진행되었습니다. 현장에는 음향과 온도를 조절하는 매니저가 있어 쾌적한 환경이 유지되었고요.




라운지에서 커피를 내리며 멤버들이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쉬는 시간에도 다양한 공간에서 모여 이야기를 나눴고요. 덕분에 어느 때보다 자연스럽게 네트워킹이 이루어졌습니다.




직접 경험해 본 타운홀 서울숲점은 단순히 공간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이 연결될 수 있도록 흐름을 만들어주는 곳이었습니다.




타운홀 서울숲점 대관 방법




코사이어티 타운홀 서울숲점은 40-50인에 최적화된 대관 공간입니다.

공간 이용을 원하시면 대표 메일로 컨택하여 예약 가능합니다.


대표 이메일 : proposal@unmetpeople.com

필요 정보 : 행사 단체명 / 행사 내용 / 행사 일정 / 참석 예상 인원



창의적인 소통과 협업을 극대화하는 행사 공간이 필요하다면, 타운홀 서울숲점를 고려해보세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교류하고 영감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