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이랜드크루즈 한강살롱에서 진행된 노마드랑 코워킹클럽 다녀왔어요 😊
서울 살면서도 한강 크루즈는 처음 타봤어요. 완전 힐링!! 한강 위에서 노트북 켜고 일하는 경험이 진짜 색다르더라고요. 생각보다 집중도 잘 되고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중간에는 한강 피크닉도 했는데, 피자 먹으면서 자연스럽게 네트워킹까지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딱딱한 분위기 아니고 편하게 얘기 나눌 수 있어서 더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일 + 힐링 + 네트워킹 다 되는 프로그램이라 완전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