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참여자 후기

진짜 너무너무 좋았어요! 크루즈도 탔는데 사진도 너무 ...

문진****
2026-03-24
[옵션] 날짜 선택: 3/24(화) 여의도 이크루즈 / 회원 유무: 일반
20d8fc245fa94.jpg078f8adc3a32e.jpg
진짜 너무너무 좋았어요! 크루즈도 탔는데 사진도 너무 잘 찍히고 날씨도 따뜻했어요. 한강 살롱은 넓고 일하기 정말 좋더라구요. 수다쟁이 갈매기들도 엄청 많았는데요 ㅋㅋㅋ 이렇게 소리 들으면서 뷰보면서 일하니까 집중도 굉장히 잘되어서 할 수만 있다면 매일 오고 싶은 곳이에요 :D 날씨가 따뜻해질 수록 더 자주 생각 날 것 같아요. 이렇게 좋은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마드랑 덕분에 좋은 경험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