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


참여자 후기

노마드랑 코워킹클럽을 한강에서 한다길래 빠르게 신청해서...

김다****
2026-03-26
[옵션] 날짜 선택: 3/24(화) 여의도 이크루즈 / 회원 유무: 프렌드십 회원
9ac473880b063.jpeg917453faecb05.jpega6f371f6d255f.jpeg3a6be373f78c7.jpeg
노마드랑 코워킹클럽을 한강에서 한다길래 빠르게 신청해서 다녀왔습니다! 한강살롱에서 일하고, 한강공원에서 피크닉도 하고, 크루즈도 탔는데 날씨도 좋아서 너무 좋은 시간 보내고 왔어요. 점심 피크닉 때 네트워킹도 할 수 있어서 프리랜서에게 너무 한줄기 빛 같은 시간이었습니다...✨🧡 초여름에 또 열린다면 참여하고 싶어요! 그땐 더 초록이 가득한 풍경이겠네요🍃